내 인생의 경험치 Who am I?

내 인생의 경험치

세시링님 이글루에서 트랙백 합니다.
입원 O -> 보직 때문에(군대에서 위생병) 간병인 차원에서 붙었었는데 그 때 컨디션이 매우 좋지 않았던 시기라 오히려 병원신세를 좀 졌음
골절 X
헌혈 O ->기회 있으면 하지만 굳이 헌혈의 집 등을 찾지는 않음.
실신 X
결혼 X -> 이런건 일단 경제적으로 안정된 후에...
이혼 X
샤브샤브 O ->고등학교때 처음 먹어봤음.
식용달팽이 ? ->다슬기, 골뱅이(...)
도둑 X
여자를 때림 O ->뭐, 일방적으로 때린건 아니었고 어릴 때 싸워본 적은 있음.
남자를 때림 O ->남자끼리의 싸움은 일상 다반사.(라지만 싸워본지 오래됐음)
취직 X -> 현재 가장 간절히 원하는 것.(...)
퇴직 X
전직 X
아르바이트 O ->과외만...
해외여행 X ->아직 해외 물 못 먹어봤음(...)
기타 X -> 배워보고는 싶음
피아노 O ->가장 좋아하는 악기. 체르니 30번까지는 배웠는데 지금은 못침. 기회만 있으면 다시 연습하고 싶다.
바이올린 X
안경 O -> 벗으면 장님(...)
렌즈 O -> 필요할 땐 쓰는데 기본적으로 잘 안씀.
오페라 감상 X
텔레비전 출연 X
파칭코 X
경마 X
럭비 X
라이브 출연 X
미팅 X -> ㄱ-
만화방 X -> 대여점이라면 많이 이용해봤지만.
게임방 O ->많이 가봤음.(...)
유화 X
에스컬레이터 역주 X
풀마라톤 X
자동차 운전 O ->수시로 한다. 운전을 그다지 좋아하는건 아니지만(운전이 의외로 피곤함) 필요에 따라.
오토바이 운전 X
10Kg이상 감량 X -> 10Kg 까지는 없음.
교통사고 O -> 2002년 겨울 타고있던 승합차가 전복된 적 있음.
전철 틈새에 추락 X
세뱃돈을 주다 X
도스토예프스키 ? -> 의미불명. 이 작가의 소설이라면 읽어봤음.
괴테 ? -> 이하 동문.
10만원 이상 줍다 X -> 꼭 해보고는 싶음.(...)
10만원 이상 잃어버리다 X ->10만원까지는 아니지만...
금발 X -> 머리 염색(or 탈색)이라는 행위를 해본 적 없음.
귀걸이 X
500만원 이상 쇼핑 X -> 좀 해 보고 싶구나.(...)
대출 X
러브레터 받음 X -> ㅜ"-)
수술 X
선거 투표 O -> 할 수 있을 경우 빠진 적은 없다. 최근에도 했고...
개, 고양이 기름 O -> 지금은 아니지만 길러본 적 있음.
유체이탈 X -> ...
전생의 기억 X -> ...
요가 X
O/S재설치 O -> 자주.(...)
보이스챗 X
선생님에게 맞다 O -> 꽤 많이...(...)
복도에 서있는 벌 받기 O -> 있긴 한데 빈도 수는 적음.
임산부에게 자리양보 O -> 기본적으로 노약자, 임산부에게는 자리 양보 함.
남의 아이 꾸짖기 O -> 어지간하면 냅두지만...
코스프레 X
동거 O -> 군대는 제껴두고...하숙할 때 선배랑(男) 방 같이 썼으니...동거 맞나?-_-
2미터 이상에서 추락 O -> 추락이라긴 뭣하고 2미터 이상의 담장에선 종종 뛰어내린다.(집 열쇠 깜빡했을 때.(...))
거지 X
학급위원 O -> 국, 중학교땐 꽤. 고등학교 이후 해본적 없음.
문신 X
헌팅 X
역헌팅 X
몽고반점 X
비행기 O -> 국내선만.
디즈니랜드 X
독신 O -> 내 나이 남자라면 일반적일거라 생각함.(예외도 있겠지만.)
스키 O -> 중학교 이후로 타본적 없음.(보드로 전향)
스노보드 O -> 저번 시즌까진 탈 수 있었는데 과연 돌아오는 시즌에도 타러 갈 여건이 될 것인가...(가실 분 있음 같이 가요;ㅁ;)
서핑 X
고백 ? -> 해본걸 말하는건지 받은걸 말하는건지...-_- 전자라면 Y, 후자라면 N
동성으로부터 고백받다 X
중퇴 X
재수생 X
흡연 X
금연 X
필름 끊김 X
음주운전 X
결혼식에 출석 O ->친척들 결혼식...
장례식에 출석 O ->친척들, 친구 아버님 정도.
부모님 사망 X
상주 X
보증인 X
유령을 보다 X
UFO를 보다 X
선생님을 때림 X
부모를 때림 X
범죄자를 잡다 X -> 꼭 잡고 싶었음.(잡으면 특박ㄱ-)
케잌을 굽다 O -> 먹을 수는 있었지만...일단 맛은(...)
비틀즈 ? -> 앨범 있냐고?-_- 아니면 먹어봤냐고?-_-
흉터 O -> 다리나 팔에. 대개 넘어지면서 다친 상처로 인한것들.
사이트 운영 X
식중독 X
장난전화 X
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O - 컴퓨터 어지간히 해본 사람 중 안 걸려본 사람 있을까...-_-
경찰차 O -> 타본건 당연. 운전도 해봤음.-_-(의경나왔음)
경찰방문 X ->얼마 전까지 경찰이긴 했지만.(...)
구급차 O -> 내 보직이 위생병이었음.(...)
야간 열차 X
치마 들추기 O ->해봤음.(...)
의사놀이 O -> 유치원 따위에서 거의 의무적으로 시켜보지 않나?-_-
룸서비스 X
파이널 판타지 O ->3, 5, 6, 7, 8, 10, 11 해봤음.
화장실에 갇히다 O -> 신병때 화장실 보낼 때 가둬두고 고참이 데리러 옴.(...)
조난 X
사기 당함 O -> 온라인 게임 사소한 거래사기라면...
재판소 X -> 군 생활 하면서 민원 들어온 적이 없어서...
호출기 O -> 고딩때 한 1년 써봤음.
홀로 노래방 X -> Never.
혼자 불고기 O -> 집에서 남은 불고기 혼자 먹어본 적은 많지만.
혼자 여행 X - 여행다운 여행이란걸 해본 적이...
해외사이트에서 통신 판매 O -> 취미 때문에 꽤...(...)
바둑 X -> 오목은 좀 할 줄 알지만.(...)
장기 O ->그냥 조금...
마작 X -> 배워보고는 싶음.
벌에 쏘이다 O -> 그것도 땅벌...ㄱ-
사격 O -> 사격 특박 먹었던 적은 없음...ㅜ"-)
번지점프 X
스카이 다이빙 X
시험 0점 X
10만원 이상 당첨 O ->현찰로는 아니지만...고등학교때 핫트랙 이벤트에서 마이마이 윙고 당첨된 적은 있음.
마약 X
사랑니 O
옥션 O - 국내, 일본옥션 전부 애용했었음.(현재는 돈없어서...)
노래방 데이트 X
국제 전화 X
100명앞에서 연설 X
남장, 여장 X -> 여자가 남장하는건 모르겠지만...남자의 여장은 안좋아함.
시사회 O ->시연회도 같이 쳐준다면...
스포츠신문 O -> 가끔...
전학 X
영어회화교실 O
테니스 X
승마 O -> 어릴 때 몇 번정도...
격투기 O -> 어릴때 태권도장은 다녔지만...
유치장 X -> 경찰이었지만 유치장 근무는 아니었기 때문에...
형무소 X
원거리 연애 X
설탕, 소금착각 X -> 잘 모르겠으면 일단 맛을 보고 넣는 성격이라...
양다리 X
수혈 X
실연 X
해고 당함 X
신문에 사진이 실리다 X
골프 X -> 퍼팅은 좀 해봤지만...
배낚시 O -> 고등학교때 제주도 가서...
50만원 이상 빌려주다 X
버려진 개, 고양이를 줍다 X
가정교사를 하다 O -> 과외 얘기라면 OK
표창되다 O -> 잡다하게 상 받은거라면...
노인에게 자리 양보 O -> 위에도 언급했지만 기본적으로 노약자, 임산부에게는 양보.
소총으로 총격 당함 X -> 총 맞을 짓은 안했다고 생각하지만...(...)

덧글

  • shatty 2006/06/15 22:48 # 답글

    소총총격을 당하다면, 전국적 유명인이 되겠군요.
  • lghtwave 2006/06/16 01:00 # 삭제 답글

    '개, 고양이 기름' 에서 잠시 잔인한 상상을...;;
  • zeph 2006/06/16 02:07 # 삭제 답글

    스노보드 타고싶네...;ㅁ;
  • Asura 2006/06/16 21:42 # 답글

    shatty//그런걸로 유명인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.

    lghtwave//저도 처음엔 뭔가 했습니다. 기름(rear)를 oil로 알아들었기 때문에(...)

    zeph//이번 시즌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군. 또 가고 싶긴 한데...
  • SEviL 2006/06/17 05:57 # 답글

    트랙백해갑니다 :]
    근데 비틀즈를 먹는 걸로 생각할 수 있는 건...)a
  • Asura 2006/06/17 06:08 # 답글

    SEviL//오리온에서 나온 비틀즈라는 것이 있었죠. 새콤달콤한 맛으로 알록달록 했음.(...)
댓글 입력 영역